본문 바로가기

MS오피스

오피스 언어팩 설치 오류 한국어팩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by Pilo 2021. 10. 1.

오피스 프로그램을 만약 영어나 일본어, 독일어로 설치가 되어서 한국어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한국어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피스 언어팩 한국어팩 설치 방법

오피스-한글-설치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프로그램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입니다.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그리고 아웃룩, 원노트가 오피스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전세계에서 사용하는만큼 버전도 나라별로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국어 버전이 아닌 다른 나라의 버전으로 먼저 설치하게 되면 다른 나라의 언어로 표시될 뿐만 아니라 한국어 자체가 프로그램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수동으로 한국어팩을 설치를 해주셔야 한국어로 표시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한국어팩

Microsoft Office 한국어팩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office/32%eb%b9%84%ed%8a%b8%ec%9a%a9-%ed%95%9c%ea%b5%ad%ec%96%b4-%ed%8c%a9-office-1c6b63d0-bae6-495a-90dd-4a040cc24861?ui=ko-kr&rs=ko-kr&ad=kr

 

32비트용 한국어 팩 Office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구독

support.microsoft.com

설치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해주시고 가이드에 따라서 설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진행하실 때에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는게 좋고 설치가 완료된 이후에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한글이 입력이 안되거나 자음 모음 분리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다른 이유이므로 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MS오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빈 셀 삭제하는 방법 / 빈칸 없애기  (0) 2021.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