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맥북 로직 프로 X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Logic Pro X 10.7.4

by Pilo 2022. 11. 15.

로직 프로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음악 제작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맥북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윈도우 PC를 쓰는 분들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0.7.4 버전은 22년 4월 26일 기준으로 최신버전입니다.

 

로직 프로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

로직 프로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

Logic Pro는 앱 스토어에서 249,000원에 판매 중에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잠시라도 체험해 보시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크랙 버전이기 때문에 맥의 버전이 올라감에 따라 장기간 사용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별 다른 무리 없이 꽤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로직 프로X를 먼저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직 프로는 큐베이스, Cakewalk, SONAR 등과 함께 대표적인 음악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간편하게 제작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결코 초보적인 수준의 기능만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직 프로 download

먼저 링크에서 Download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로직 프로 토렌트 시작

Start Torrent를 클릭하시면 웹에서 바로 logic pro를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토렌트 파일을 받아서 utorrent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PC를 사용하시다 보면 토렌트를 사용하실 일이 꽤나 많으실 겁니다.

 

2022.10.23 - [프로그램] - 맥용(MacOS) 토렌트 사용 방법 utorrent

 

맥용(MacOS) 토렌트 사용 방법 utorrent

맥에서 토렌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 중에 Transmission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에서도 유명한 utorrent가 웹용으로 전환되고, 맥용 프로그램도 나왔기 때문에 더 이상 transmissi

pieskr.com

 

로직 프로 응용 프로그램에 넣기

Logic Pro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dmg 파일을 실행해서 Logic Pro를 드래그해서 Applications로 옮겨 주세요

 

로직 프로 복사

로직 프로가 응용 프로그램으로 복사가 완료될 때 까지 기다려 줍니다.

 

로직 프로 png

설치가 완료된 Logic Pro는 런치패드나 응용 프로그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해 줍니다.

 

로직 프로 컴플리트 모드

심플모드 또는 컴플리트 모드로 실행할지 고를 수 있습니다.

 

로직 프로 기본 사운드 다운로드

로직 프로에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운드들이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용량이 넉넉하시다면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로직 프로 UI

사운드까지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이제 정상적으로 로직 프로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나만의 음악을 제작해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