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맥북 최적화 및 프로그램 제거 앱 CleanMyMac X 4.10.6 다운로드 및 설치

by Pilo 2022. 11. 3.

CleanMyMac 크랙 다운로드

오늘은 맥북에서 정말 추천드리는 앱 중 하나인 클린마이맥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os의 최적화와 저장공간 관리, 그리고 큰 용량 찾기, 보안 기능까지 탑재한 만능 프로그램입니다. 최적화 되지 못한 PC는 PC의 수명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CleanMyMac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클린마이맥은 라이선스 형태로 구매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회성 구매도 가능한대 한화로 약 6만원 정도입니다. 이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크랙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크랙을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게 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CleanMyMac X 4.10.6 Crack Download

CleanMyMac download

먼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CleanMyMac 토렌트 파일을 받아 주셔야 합니다.

 

 

맥용 토렌트 사용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2.10.23 - [프로그램] - 맥용(MacOS) 토렌트 사용 방법 utorrent

 

맥용(MacOS) 토렌트 사용 방법 utorrent

맥에서 토렌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 중에 Transmission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에서도 유명한 utorrent가 웹용으로 전환되고, 맥용 프로그램도 나왔기 때문에 더 이상 transmissi

pieskr.com

 

CleanMyMac torrent

Save torrent file을 눌러서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위의 맥용 토렌트 사용 방법을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서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습니다.

 

CleanMyMac gatekeeper

맥북에서 방화벽 역할을 하는 Gatekeeper를 먼저 비활성화 해줘야 합니다. [Open Gatekeeper friendly]를 클릭해서 실행시켜줍니다.

 

gatekeeper 실행하기

터미널 창이 열리게 되는데 Enter 키를 눌러주시면 금방 진행이 됩니다.

 

클린마이맥 설치하기

그러고나면 CleanMyMac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아이콘을 Applications로 드래그해서 옮겨 줍니다. 맥북에서는 이런식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cleanmymac x 설치 화면

다 옮겨지고 나면 런치패드[Launchpad]에 CleanMyMac X 이 생기셨을 겁니다. 클릭해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cleanmymac 화면

클린마이맥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씩 메뉴를 클릭해보시면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맥북을 최적화 시켜 주시면 됩니다.


댓글